파일로드 할때 윈도우 특성에 따라 파일명을 바꿔주었다.
애니메이션 정상적으로 순서대로 나오는것을 확인함.
현재 shared_ptr을 사용하여 Actor를 만들고 전반적인 것들을 하고있는데
게임 특성상 적군이 서로를 알고있게되는데
이게 shared_ptr로 서로가 서로를 알게되면 동적할당한 메모리가 지워지지 않게되어 릭이 남게된다.
해당 현상을 해결하려면 서로가 서로를 알아야 할때는 일반 포인터를 사용해 주어야한다.
그래서 자신의 포인터를 리턴하는 함수를 만들고.
shared_ptr을 리턴하게되는 CreateActor에 GetPointer를 사용해서
일반 포인터를 담아서 해결.
내일은 이제 이 유닛의 전반적인 움직임을 세세하게 나눠서 생각해보는 것 부터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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