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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팀파이트 매니저 개발

by WaDDak 2023. 9. 25.

~~~~ 09.25 일 까지 작업 내용

Kngiht의 궁극기와 스킬이 애니메이션만 동작하던걸 기능 동작하도록 업데이트

1. Knight의 스킬은 적 유닛의 어그로를 자신에게 향하게 하는것.

2. Knight의 궁극기는 팀유닛 전체의 방어력을 자신의 방어력 만큼 올리는것.

3. Knight궁극기 이펙트는 유지시간동안 유닛 주변을 빙글빙글 돌고. 효과 지속시간은 8초로 일단 지정.

4. 효과 지속이 끝나고도 방어력 증가분이 유지되지 않도록 캐릭터의 AbsoluteDef를 두고 지속시간이 끝나면

초기 방어력 상태로 돌아가도록 함.

 

SwordMan의 기본 스킬 추가.

1. 궁극기는 아직 추가 안한 상태.

2. 스킬을 사용하면 적에게 빠르게 3틱의 공격을 가하게 된다. (방깍디버프가 존재하는데 아직은 미구현)

 

Monk와 Ninja 추가 

1. Monk와 Ninja의 기본 애니메이션 상태 추가.

2. Monk 스킬 추가. Monk 스킬은 팀원의 HP가 낮은 순으로 2번의 힐을 가하게 된다.

3. 힐량계수는 추후에 조정할 예정.

4. Ninja의 스킬 추가 Ninja 스킬은 적 후방으로 순간이동하여 1회 공격한다.

5. 적의 위치를 추적하여 순간이동 하게된다.